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세부시티 숙소 몬테벨로 빌라 호텔 조식 후기 montebello villa hotel

by 깡깡깡꿍3 2024. 1. 15.
반응형

https://maps.app.goo.gl/NMCMAgkCNUDxWBTG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필리핀 새벽 도착하자마자 바로 잠들고 ㅎㅎ

세부에서 첫 식사는 호텔 조식이 되었습니다 ㅎㅎ

 

몬테벨로 빌라 호텔 내부 룸컨디션 부대시설 체크인&아웃은 요기로

 

leekkang3.tistory.com/entry/세부-대가족-자유여행-필리핀-세부시티-숙소-몬테벨로-빌라-호텔-프리미어가든-킹베드-싱글베드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세부시티 숙소 몬테벨로 빌라 호텔 프리미어가든 킹베드 싱글베

https://maps.app.goo.gl/NMCMAgkCNUDxWBTG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무사히 그랩 타고 새벽에 막탄공항에서 세부시티로 도착!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막탄공항에서 세부시티 그

c.leekkang.com

 

 

 

세부시티 가성비좋은 몬테벨로 빌라 호텔 조식이 맛있다는 대략 귀동냥 듣고 기대하며 고고

 

아침 시간은 6시부터 10시까지입니당 시간은 매우 넉넉-

 

식사하는 레스토랑은 메인 수영장 옆이고요

 

 

로비에서 큰 복도 따라 쭉 가다가 왼쪽입니다 ㅎㅎ

 

식당 입구에서 직원에게 룸넘버 확인하고 입쟝!

 

 

 

식당이 크진 않은데 사람들이 한 번에 몰리지 않아서 자리는 넉넉!

 

샐러드, 빵종류가 많고요

.

 

필리핀의 맛을 느낄 슈 있는 멸치조림(?) 생선튀각(?)ㅋㅋㅋㅋ 볶음밥에 얹어 먹음 맛있어요!

 

오믈렛은 주문하면 만들어 주는데, 개인 취향에 따라 넣고 빼고 가능합니다 ㅎㅎㅎㅎ 오믈렛 한 명이 만드셔서 많이 밀리니 미리 주문하고 다른 거 퍼세요 ㅋㅋ

 

수박주스 망고주스 / 커피 마실거리로 준비되어 있고요~

 

구석에 디저트는 별도로 사 먹어야 하는 ㅠㅠ

 

 

한껏 떠오긴 했는데 빵을 많이 먹은 것 같아욬ㅋㅋㅋ

시나몬빵 넘나 맛잇

 

반건조 소시지인 초리조는 스페인 음식이었네요?!ㅎㅎ

필리핀꺼가 좀 달라 보이긴 하는데,,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ㅋㅋ

 

과일은 파인애플 파타야 수박 3가지로 마무리했아요ㅎ

 

 

다음날은 못 먹고 다담날도 전 못 먹고...ㅋㅋㅋ

가족이 찍어준 식사!

 

 

기본은 동일하고 파스타류? 등 매일 몇 가지는 바뀐다고 하니 연박하시면 꼭 챙겨드세요

 

 

여기까지 세부 몬테벨로 빌라 호텔 전반 및 조식 후기였구욤ㅎㅎ 이제 본격 물놀이 들어갑니다 ㅋㅋㅋ 세부하면 호핑투어!

1일 차 호핑투어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총총~*.*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숙소 #세부호텔 #세부몬테벨로 #몬테벨로빌라호텔 #세부가성비호텔 #세부수영장있는호텔 #세부시티호텔 #세부가족여행숙소 #세부몬테벨로조식 #몬테벨로빌라호텔조식 #세부조식맛집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https://maps.app.goo.gl/VuhMykEesDpVGU849

 

몬테벨로 빌라 호텔 · Montebello Dr, Gov. M. Cuenco Ave, Apas,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