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세부시티 숙소 몬테벨로 빌라 호텔 프리미어가든 킹베드 싱글베드

by 깡깡깡꿍3 2024. 1. 15.
반응형

https://maps.app.goo.gl/NMCMAgkCNUDxWBTG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무사히 그랩 타고 새벽에 막탄공항에서 세부시티로 도착!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막탄공항에서 세부시티 그랩 6인승 탑승 금액 grab 필리핀 택시 이용방법 (leekkang.com)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막탄공항에서 세부시티 그랩 6인승 탑승 금액 grab 필리핀 택시 이용방법

https://maps.app.goo.gl/oC71hafmd2TguUfQ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https://maps.app.goo.gl/UvkbWviMoWHn1PgJ9 막탄 세부 국제공항 · Lapu-Lapu Airport Rd, Lapu-Lapu City, 6016 Cebu, 필리핀 ★★★★

c.leekkang.com

 

 

 

 

 

몬테벨로 빌라 호텔 체크인부터 륨컨디션 시설까지 둘러볼게요~~

 

 

예약

 

숙소는 약 2달 전 예약, 다양한 룸이 있지만 저희는 프리미어가든뷰 룸으로 방 3개 예약했어요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가 가능한 방이구영

 

2인실 1박에 방당 약 10만 원 - 3박 약 30만 원 * 방 세 개총 914,076원 6인 숙박비로 들었네요!

 

체크인

 

새벽 2시 넘어도 24시간 로비 직원이 상주해서 도착 후 바로 체크인 가능했고요!

 

방은 원래 신혼부부방만 킹베드로 하고 나머지 가족방은 싱글배드로 받으려고 했는데,,

 

착오가 있었는지 늦게 가서 싱글방이 모자란건지 한 개만 싱글배드로 받고 나머진 킹배드 받았어요!!

스페인 이후 거의 3주째 엄마랑 붙어 자는 중..ㅋㅋㅋㅋ

 

 

세부시티 몬테벨로 빌라 호텔은 현장에서 받는 보증금 디파짓이 있습니다,

요거는 체크아웃 때 룸체크 후 이상 없으면 고대로 돌려주고요

 

방 1개당 1,500페소예요 (한화 약 35,000원)

 

카드 또는 현금으로 가능한데, 카드로 하면 카드사 반환 처리가 상당히 오래 걸린다는 후기를 봐서 (약 한 달??)

그냥 현금으로 하려고 생각하고 왔어요 ㅎㅎ

 

근데 생각지 못한.. 단 5,000페소만 일단 현금화해서 왔는데

룸 개수만큼 디파짓을 받아서 1,500 *3 = 4,500페소인 거입니다 ㄷㄷㄷ

 

예약이 같이라 1500만 받을 거라고 착각한,, 다행히

보증금은 미국달러로도 가능했고요!했구요!

 

환산해서 90달러 달라고 했는데 100달러짜리 밖에 없어서 줬더니 100 그대로 걸었습니다 (아마 달러 잔돈도 없고 어차피 그대로 돌려줄 거라 그런 듯)

 

요 카드는 잃어버리지 말고 꼭 챙겨야 쳌아웃때 디파짓 돌려받아요!ㅎㅎ

 

친절한 직원의 설명을 마무리로 각자 방으로 고고~

 

 

 

프리미어가든 뷰 룸은 로비 바로 옆 복도 쪽 방들이에요

이름처럼 정원을 끼고 있는 방입니다 ㅎㅎ

 

들어가면 화장실+샤워실 및 옷장이 있고요

큼지막한 배드, 티테이블과 소파까지!

 

 

 

 

 

방이 예상보다 커서 놀랫어요 ㅎㅎ

 

티비와 화장대, 밑에는 냉장고가 있습니다

 

에어컨 빵빵하게 추울 정도로 잘 나오고요ㅋㅋㅋㅋ

 

화장실도 깔끔쓰~

 

 

 

 

샤워부스 물안새게 되있고 샴푸린스바디워시까지 다 있어욘

 

치약칫솔 샤워캡 비누 바디로션 면봉 화장솜까지 어매니티 풀세트!

 

옷장엔 가운과 옷걸이, 금고 및 슬리퍼도 제공해 줍니다ㅎ

 

 

 

콘센트 꽂는데가 여기저기 많아서 정말 편했다는!!

배드 양 옆에랑 화장대, 티비장 옆쪽까지 있는 건 좀 놀란 ㅎㅎ

 

필리핀 숙소가 깨끗하지 않을 수 있다는 후기에다가 리조트형태의 비교적 저렴한 숙소여서 청결 부분이 걱정되었는데, 벌레 같은 거 없고 너무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참고로 싱글배드방은 사이즈 동일, 침대만 달랐어요

 

 

부대시설

 

세부 가성비 좋은 몬테벨라 빌라 호텔은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겸비하고 있는데요!!

 

지도는 다음과 같아요

 

로비와 산책가능한 정원

 

 

로비 옆에는 디저트 간단히 시켜 먹을 수 있는 작은 카페가 있어요

 

복도도 엄청 긴,,

 

조식 먹는 식당 옆 메인 풀장!! 너무너무 이뻐요

 

 

풀장 옆에서도 별도로 음식을 저녁때 시켜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조식은 아침 6시-10시

수영장은 8시-20시 (저녁 8시)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서브 수영장은 쪼그만 한데영, 수영장 연결된 방에서는 메인까지 갈 필요 없이 문만 열고 이용 가능해 편리할 것 같아요

그 외엔 호텔 메인 입구 쪽에 운동가능한 헬스장 짐도 있아요

gym 여기도 똑같이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메인 입구엔 경비분들이 지키고 계시구용

 

호텔 초입부터 로비 끝까지 거리가 좀 되는데, 원하면 요 카트로 태워줍니다 ㅋㅋㅋ

 

 

거북이도 볼 수 있고 야외 복도에선 간간히 도마뱀도 구경가능한 자연친화적 호텔입니다 ㅎㅎ

 

 

연박해도 매일 하우스키퍼분들 오셔서 청소 및 물품 채워주시고요!

청소 원치 않으시면 수건이나 일부 물품, 물만 얘기해사

받으면 됩니다ㅎ 물은 하루 2병씩으로 정해져 있었어요

 

팁문화가 있는 나라다 보니 매너팁 하루에 1불씩 얹어놓고 나갔어요

 

 

체크아웃

 

 

체크아웃은 마지막날 낮 12시까지! 까지!

방키주고 쳌아웃 해달라 하면 직원이 청소하시는 분들께 룸체크 요청하고요

 

별 문제없으면 디파짓 그대로 돌려줍니다ㅎ

체크아웃 후에도 짐 보관 가능하구영~~

 

입구에 서있는 관리인께 요청하시면 (로비에 말하면 저분이 담당이다~ 알려줌)

 

짐보관 전용 공간에 두고 짐딱지(?) 주십니다ㅋㅋㅋㅋ

다시 찾을 때 요거 반납하면 되어요

 

 

여기까지 세부 몬테벨로 빌라 호텔 전반 후기였구욤ㅎㅎ 조식 후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바로 올게요 총총*.*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숙소 #세부호텔 #세부몬테벨로 #몬테벨로빌라호텔 #세부가성비호텔 #세부수영장있는호텔 #세부시티호텔 #세부가족여행숙소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https://maps.app.goo.gl/VuhMykEesDpVGU849

 

몬테벨로 빌라 호텔 · Montebello Dr, Gov. M. Cuenco Ave, Apas,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