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원 스파더스페이스, 온천 수영장 인피니티풀 찜질방 복합공간 후기

깡깡깡꿍3 2023. 8. 2. 16:27
반응형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유산군령로 250

* 영업시간 :

유산온천 06:00 - 23:00 (1시간 전 입장마감)

인피니티풀 09:00- 22:00

 

* 주차 가능 여부 : O

 

* 전화 : 0507-1356-9669

 

* 관련 사이트

- 공식홈페이지 http://spathespace.com/

- 네이버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916144?area=bn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pa_thespace/?igshid=YmMyMTA2M2Y%3D

 


 

코로나 이후 이렇게 물놀이를 많이 하는 해는 오랜만인 것 같아요

그동안 참았던 물개본능(?) 대폭발ㅋㅋㅋ

물총은 맞았지만 물에 몸담그러 가고 싶던 와중에

창원 마산 근교에 새롭게 생긴 복합공간이 있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7월 말 성수기에도 2만 원대에 온천, 수영장 (인피니티풀), 찜질방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창원 스파 더스페이스!!!

 


<찾아가는 길>

스파더스페이스는 창원 마산합포구 구산면에 위치해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진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요!

많이 알려진 로봇랜드, 콰이강의 다리와 가깝습니다ㅎ

 

주차장이 널찍하게 준비되어 있어 자차로 오면 30분 내외라 그렇게 멀지는 않고요,

저 같은 뚜벅쓰는ㅎㅎㅎ 택시 타고 왔어요,

버스로는 1시간 정도 걸립니다!

 

주말 오후 피크타임이라 이미 차들로 꽉 차 바글바글하더라구욯ㅎㅎ

 


<입장>

고급진 내부로 들어가서 로비에서 직원분에게

미리 예약한 내용 확인하면 요롷게 신발장번호를 뽑아주시고요

인피니티풀 이용하면 노란 팔찌를 줍니다

*** 이거 1층에서 꼭 받아가셔야 해요!! 수영장 사용 확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여성은 수건 인당 2개씩 1층에서 제공하니 받아가셔야 합니다

남자는 수건이 씻는 곳에 준비되어 있대요

 

그리고 찜질방도 2,000원 내고 추가로 이용할 계획이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 찜질복이 없다고 해서 ㅠㅠㅠ 요건 실패

 

 

층별 안내도!

3층에 신발장 / 탈의실 / 유산온천이 위치해서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3층 ㄱㄱ

 

남녀 신발장은 한 곳에 있어요!

 

1층에서 받은 번호대로 자기 신발장에 신발 넣고 탈의실로 향합니다

 

3층 로비에 찜질방 2개도 함께 있어요 ㅎㅎ

 

로비가 만남의 장소라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ㅎ

 

유산온천이 이런 거군요!ㅎㅎ

얼른 옷 갈아입으러 슝~

 


 

<스파더스페이스 인피니티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4층에 있는 인피니티풀로 바로 달려갑니다 ㅋㅋㅋㅋㅋ

 

처음이라 너무 기대되용

 

오오오 멋지다*.*

 

풀장에 사람 가득가득

 

썬베드와 천막(?) 공간은 따로 대여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신나게 물놀이 슝슝 ㅎㅎㅎ

산 부와 파란 수영장 색감이 사진 찍기 너무 좋아요 ㅠㅠ

 

주로 애기들 데리고 오신 가족 단위가 많았고요,

20-30대 커플들은 드문드문 있었습니다 ㅎㅎ

 

아직 튜브, 물총 등등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내부 스낵바 옆에서 대여도 가능합니다

 

*** 요거는 그나마 사람이 꽉 찰 정도는 아니라 아직은 허용하는 것 같은데.. 좀 더 유명해지면 아마 제한이 있을 것 같습니다 ㅠ

풀장이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풀장 전체는 반정도 공간이 안에서 깊이가 나뉘어 있어서

산 쀼를 기준으로 우측은 어린이키정도? 좌측은 성인 키정도 깊이입니다

밖에선 잘 보이지 않고 안에서 흰 선으로만 구분되어 다치기 쉬우니 주의주의!

 

 


<간식 및 휴게공간>

물놀이 1시간 정도하고 배고파서 안쪽 스낵바로 가봅니다 ㅎㅎㅎ

치킨, 파스타, 피자 등 식사류 위주로 판매하고요

저희는 순살치킨과 매운 핫바, 오렌지에이드 겟!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요

그리고 더 안쪽에는 찜질방 이용 고객들이 쉴 수 있는

산 뷰 빈백공간도 있어요 ㅎㅎ

저기서 누워서 쉬고 먹으면서 자고 싶더라고요.ㅎㅎ

 

치킨과 감자튀김 19,000원

양이 꽤 많아요! ㅎㅎ

 

한탕 더 물놀이 후 씻으러 3층으로 다시 내려가 1시간 정도 온천 즐겼습니다 ㅎㅎㅎ


<스파더스페이스 유산온천>

사진은 없어서 참고로 온도별 온탕, 열탕 3개 정도 있고

버블버블탕도 한 개 있어요

 

냉탕과 노천탕 및 건식/습식 사우나까지!!

다양하게 취향대로 유산온천을 즐길 수 있고요

 

사우나에서 산 뷰가 제대로 보여서 그냥 산속에서 힐링 제대로 했어요

 

 


마지막으로 내려오면서 2층 식당가 구경~

.

정말 다양한 메뉴들 많고요

 

가격대도 보통 백화점 식당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

단! 미역국은 인기메뉴라 그런가 좀 비싸욬ㅋㅋㅋㅋ

 

파티룸 있는 키즈카페도 있어서, 아이들 데려와서 맡기고

어른들은 수영이나 온천할 수 있는 정말 말 그대로 복합공간이에요!!

 

 

<돌아가는 길>

 

돌아오는 길은 저녁에 버스가 빨리 끊기고, 택시가 잘 안 잡히니..

뚜벅쓰들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스파 더스페이스 잘 놀고 가용ㅎㅎ 8월에 한번 더 오려고요><

다들 더운 여름 잘 보내요 *.* 총총

 

 

 

* 본 리뷰는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

 


 

#스파더스페이스 #창원스파더스페이스

#창원온천 #마산온천 #창원인피니티풀 #마산인피니티풀 #창원수영장 #마산수영장 #창원찜질방 #마산찜질방 #창원물놀이 #마산물놀이 #창원가볼만한곳 #마산가볼만한곳 #마산근교가볼만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