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막탄 24시간 한인마트 더마트 owltree 오울트리 바나나칩 초코망고 망고스틴 간식쇼핑

깡깡깡꿍3 2024. 1. 22. 15:57
반응형

https://maps.app.goo.gl/A96FRcKKMt5259VC7

 

더 마트 · 7XRW+4XF, Maribago, Lapu-Lapu, Lalawigan ng Cebu, 필리핀

★★★★☆ · 슈퍼마켓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1일 차 (새벽 도착!)

호핑투어 마사지 레드크랩 저녁까지 마치고 세부시티 숙소로 넘어오기 전 홈파티 장보러 고고!!

오늘 하루 총정리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막탄 맛집 레드크랩 red crab 새우 블랙크랩 가격 달러 후기

https://maps.app.goo.gl/d5Q7SbAnTc66NppK6 레드크랩 세부 · 2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1일차 (새벽 도착!) 낮 호

c.leekkang.com

 

필리핀에서는 생각보다 (어떻게 생각햇는지..?) 식당 마트들이 일찍 문을 닫더라고요!

 

쇼핑몰 및 일반 슈퍼 마트들은 대체로 8시쯤 닫는듯 ㅠㅠㅠ

밥먹고 나오니 10시가 가까워져 레드크랩 식당에서 가장 가까운 24시간 마트 한인슈퍼가 있어 구경하고 장보러 갔어요

마트 입구에서 따로 판매하고있는 망고, 망고스틴

(망고 킬로당 200페소 / 망고스틴 1kg당 250페소, 마트와 별도로 결제해야 합니다)

한쪽에는 한국식 카페도 있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반가운 한국어들 가득한데요ㅋㅋ

먹을거 사러 가서 가장 눈에 띄는건 아울트리 바나나칩!!

담날 간 아얄라몰 마트와 비교하니 작은 한인마트가 좀 더 비싸긴 하네요 ㅎㅎㅎ

 

맛보기용으로 한두개 사시고 선물은 역시 대형마트로 고고

반가운 사탕들과 한국과자들

 
 

냉동호떡 피자까지 안파는게 없네욬ㅋㅋ

한국 음료수도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프라이트 1.5L 하나 샀는데, 120페소 (2,800원) 정도 하니 한국과 비슷한 게 아마 필리핀에선 많이 비싼 편일 듯

외국과자 가득 눈돌아가구영~,~

맛보기로 한두개씩 사봐요 ㅎㅎ

고추장 된장에 생활 주방용품까지 없는게 없음ㅎㅎ

막탄 거주하시는 한국분들 걱정 없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포스기 계산대 옆 김밥 앤 떡볶이~ㅎㅎ

어느나라나 한인마트가면 요고 두 개 포장해서 파는 것 같아요 ㅎㅎ

가볍게 장보고 그랩 불러서 호텔로 돌아가기 위해 대기!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본게 툭툭이와 길강아지인듯ㅋㅋㅋㅋㅋ

 
 

 

요기도 어슬렁어슬렁하던 세 마리가 저희에게 뭔가 얻어먹을 게 없나~~ 옵니다 ㅎㅎ

 
 

귀여워요

 

막탄시내에서 세부시티까지 돌아오는데는 택시비 888페소 (그랩카 6인승 기준, 한화 약 21,000원) 나왔으니 혹시 타실 분들 참고하세요

아쉽고 너무 짧은 필리핀 세부에서의 하루가 지났습니다

 
 
 
 
 

내일은 본격 쇼핑데이~ 아얄라몰 구경 가서 나이키탐방 졸리비사오고 마트 털어온 후기로 돌아올게요 총총*.*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

 

 

https://maps.app.goo.gl/k54j9KCRUvDd66UP9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마트 #막탄마트 #세부24시간마트 #막탄24시간마트 #막탄한인마트 #세부한인마트 #세부마트구경

#맛집투어 #필리핀맛집 #세부먹부림 #세부맛도리

#세부망고 #세부망고스틴

#owltree #오울트리바나나칩 #세부초코망고 #피아토스 #스펀지크런치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