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필리핀 막탄 마사지 오일 썬마호핑 썬마스파 60분 후기 팁

깡깡깡꿍3 2024. 1. 22. 15:44
반응형

https://maps.app.goo.gl/k54j9KCRUvDd66UP9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여행 첫 날 가족들 우르르 호핑투어 다녀온 후 마지막 코스로 마사지샵으로 향해요

 

막탄 썬마투어 호핑 후기는 요기루!

 

썬마스파 sunma spa는 막탄섬 내에 위치하고 있고요, 썬마호핑 스파 썬마비어까지 굉장히 큰 규모의 회사더라고요 ㄷㄷ

 

호핑종료 후 차로 드롭해주셔서 편안히 도착한!!

2층에 있는 썬마스파 입니다

 

 

금액

 

마사지 금액은 요렇게 되네요

 

대략 알아본 + 다른 날 세부시티에서 간 마사지샵 마찬가지로 시간당 500페소 정도가 대부분 필리핀 세부 마사지 가격인 듯!!

 

그리고 건식/습식 (아로마) 구분 없이 일단 들어가서 원하는 대로 마사지사에게 알려주고받을 수 있는 방식이에요

 

저희는 호핑에 1시간 마사지가 포함이라 그냥 슝슝 들어갑니다 ㅋㅋ

과정

 

6인 가족인데 남3 여3 나뉘어 들어갔고요!!

 

받는 마사지가 뭐시든 상관없이 일회용 팬티로 갈아입고 그냥 눕습니다 ㅋㅋㅋㅋ

 

필리핀 마사지의 약간 쇼킹,, 마사지복이 따로 없어요 ㅎㅎ 그냥 속옷만 입고 (혹은 바지까지만 입고) 엎드려!입니다 ㅋㅋ

 

 

모두 오일마사지로 받고 아빠는 발마사지로 해서 하체 위주로 받았고요

넘넌 만족했어요 다들!! 압도 적당하고 구석구석 근육 뭉침 부위를 꼼꼼히 마사지해주셔서 편안~하니 잠이 스르르 오더라고요 ㅎㅎ

 

 

추후 돈주고 마사지도 받았지만 썬마스파에서 받은게 더 좋았어요 ㅠㅠㅠ

 

한 시간은 아쉽고 두시간정도 하면 딱일 것 같아요!

한시간은 좀 대부분 상체 위주로 마사지해주신 편입니다

 

팁은 달러로 1~2달러 정도 만족도에 따라 드렸고요

 

마사지 후 다른 식당으로 갔는데도 거기까지 친절히 드롭서비스까지 해주셨습니다..!

 

담에 필리핀 세부 여행하면 호핑을 하든 안하든 마사지는 꼭 썬마에서 다시 받고싶네요 ㅎㅎㅎ

 

 

세부 막탄 부모님 아이들과 가기 좋은 호핑투어 썬마 및 썬마스파 마사지 후기는 여기까즤!

 

첫날의 대미를 장식할 블랙크랩, 새우 먹고 온 막탄 맛집 후기로 금방 옵니다 총총~*.*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호핑투어 #세부조용한호핑투어 #세부가족호핑투어

#썬마투어 #썬마호핑 #썬마스파 #세부썬마호핑 #필리핀호핑투어 #필리핀스노쿨링 #세부마사지 #막탄마사지 #세부썬마스파 #세부오일마사지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https://maps.app.goo.gl/NwxPT2bXvXqBD1maA

 

Sunma spa(썬마스파) · Mrk building 2ng building datag PH, Maribago, Lapu-Lapu, 필리핀

Mrk building 2ng building datag PH, Maribago, Lapu-Lapu, 필리핀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