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아얄라몰 츄비츄비 필리핀 맛집 choobi 생선 볶음밥 가리비 늦은점심 후기

깡깡깡꿍3 2024. 1. 22. 16:13
반응형

https://maps.app.goo.gl/dFDniKgxtNtvKMro7

 

Choobi Choobi · 8W69+H5P, SM City Cebu Juan Luna Avenue Corner Cabahug, Kaohsiung St,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kr

 

 

 

아얄라몰 맛집이라는 이름도 귀여운 츄비츄비 먹으러 간 후기입니다ㅎㅎ

찾아가는 길

세부시티 아얄라몰 추비추비는 3층에 있고요!!

화려한 간판과 별장식 ㅎㅎ

오후 2시경 간지라 꽤 한산합니다

인테리어

내부는 들어가서 1차 메인 홀

좌 우측으로 크게 또 비슷한 크기의 단체석들이 있습니다

 

피크타임이 지나서 가기도 했고 내부가 넓어 예약 없도 자리는 여유롭였어요

메뉴

시그니처 메뉴들은 요렇게 있고요

필리핀에성 빠지지 않는 쉬림프요리 및 다양한 일본식 메뉴들

생선 치킨 다양한데

오후 조금 늦게 가니 치킨이 없어요!!

 
 

튀긴 볶은 정말 다양한 메뉴 구성

밥 면류와 음료수도 많은데,,

안된다는 게 너무 많아요!!

술도 쉐이크도 죄다 솔드아웃이라는..

 

여기 저녁장사는 안 하나요ㅋㅋㅋㅋㅋ 의문이 드는 필리핀 음식점들이에요

식사

음식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 않을 가로세로퍼즐 ㅎㅎ

네모네모한 접시가 가벼워서 좋아요

C-TRUS SPLASH 1L

음료수

210페소


맥주도 쉐이크도 죄다 없어서 주문한 음료수,,

흠 달달한 사탕에 물탄맛..?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녹인맛..? ㅋㅋㅋㅋ 이런 느낌이에욬ㅋㅋ

GARLIC RICE

갈릭라이스

50페소 (x 3 공기)


밥공기당 얼마씩 하는게 귀엽고 신기한 필리핀인데요 ㅎㅎ

 

밥은 적당히 간이된 볶음밥 맛입니다

PORK BBQ

돼지고기 꼬치

32페소 (x 12피스)


 

요고요고 맛도리예요!! 인당 2꼬치씩 먹었는데 아쉬웠던 ㅠㅠ

CHOOBI BAY SHRIMP BOIL

새우

475페소


옥수수랑 같이 나오는! 흔한 동남아의 맛이지만 바로 그게 맛있는 맛ㅋㅋㅋ 열심히 까먹까먹 했어요

PATRICK STAR BAKED SCALLOPS

가리비 구이

235페소

가리비구이는 만국공통? 옳네요 어디든 ㅎㅎ

아는 맛 느끼면서 8조각 나와서 한 개씩 호로록 금방 먹어요

 

CHA TAO MIAO

나물

275페소


필리핀 특유의 나물인 것 같은데요

무순에 살짝 양념한듯한??

 

다른 음식들이 짜고 강해서 요 나물이랑 먹으니 살짝 정화되고 좋았어요

 

STUFFED GRILLED SQUID (L)

오징어

395페소

 

양념이 달달~하니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인 오징어 조림?입니다ㅎㅎ

첫끼라 굶주린 자들이라 추가 주문 해보는데요 ㅎㅎ

 

POMPANO

생선 (전갱이?)

486페소


이게 예상치못한 승자였어요!!

살도 탱탱하고 약간 고등어조림 먹는 느낌으로 뜯어먹기 좋은 물고기 ㅎㅎ추천메뉴입니다

 

SALTED FISH RICE PLATTER

생선(? 멸치!) 볶음밥

225페소

 

음? 그냥 아까 그 밥공기 갈릭볶음밥에 멸치볶음 조금 얹은ㅋㅋㅋㅋㅋㅋ 밥입니다 밥!ㅎㅎ

아얄라몰 늦잠 후루룩 클리어해 버렸습니다 뿌듯

 

 

몰 내에 있는 식당이라 트래블로그카드 되서 편하게 결제했어요

총평

 

나쁘지 않아요!! 맛있는데요!

굳이~? 이 정도로 유명할 건가 하는 느낌은 없잖아 있고요ㅎㅎ

그래도 가성비는 좋은 세부 아얄라몰 맛집 정도는 맞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배부른 한 끼 잘 먹고 푹 쉬고 저희는 세부 2차 마사지로 한인 운영 마사지샵으로 달려갑니다 총총 ~*.*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

 

https://maps.app.goo.gl/k54j9KCRUvDd66UP9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쇼핑 #세부쇼핑몰 #세부아얄라몰 #세부시티아얄라몰 #아얄라몰메트로 #츄비츄비 #추비추비 #세부츄비츄비 #아얄라몰츄비츄비 #츄비추비 #세부맛집 #아얄라몰맛집

#ayalamall #choobichoobi #cebu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