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세부시티 아얄라몰 쇼핑 슈퍼 마트털기 metro 메트로 바나나칩 망고 코코넛 젤리 가격 트래블로그 달러

깡깡깡꿍3 2024. 1. 22. 16:06
반응형

https://maps.app.goo.gl/t6kHQKKdk439FZsp8

 

Metro · 8W93+299, Archbishop Reyes Ave,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 쇼핑몰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2일 차!

 

쇼핑데이 아얄라몰 나이키 졸리비 떨스티 후기는 요깅~~

마트 찾아가는 길



메인건물 엘리베이터 쪽으로 내려가신 분들은 지하 1층 메트로뱅크 옆으로 나가서 주차장을 통과해서 쭉 가시면 나오는데욤

지하주차장 통해서 가면 바로 나오는 층은 가전, 가구,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시간이 많으면 구경하겠지만 너무 넓어서 패수

메트로 슈퍼 Metro



요기서는 한층 올라가시면 슈퍼마켓이 나옵니다!

챙기자 챙기자~.~

 

과일 야채 고기 등 각종 신선상품 팔고 있고요

 

우리가 원하는데 여기 아니니까 패스

중앙 쪽으로 가면 선물용 간식들 가득가득 여기서 사세요 하고 있습니다 ㅎㅎ

말린 망고부터 시작해서 코코넛칩, 두리안칩,

각종 젤리 바나나칩 필요한 건 다 있고요 ㅋㅋㅋ

10+1로 묶어서 파는 상품들이 많아 요거로 사면 더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ㅎㅎ

술코너도 구경가야쥬

 

양주 와인들 다양하고요

 
 

조니워커 저녁에 마시자면서 작은 거 하나 구매!

엄청나게 주워 담았어요 ㄷㄷㄷ

엄빠동생저 4명꺼만 별도로 계산하는데요

끝없이 찍고 찍고 또 찍고 ㄷㄷㄷ

영상 찍다가 저는 끝까지 못 찍고 포기했어요 ㅎ

 

트래블로그에 바꿔놓은 돈이 모자라섴ㅋㅋㅋㅋ 나머지는 현금 냈습니다

(필리핀 지하 매장에서는 인터넷이 잘 안 터져요! 미리 넉넉히 환전하시거나 1층 바깥까지 올라가서 어플사용이 됩니다ㅎ)

 

4명 치 장보기만 13,667페소 약 33만 원,,

동생부부네는 따로 결제해서 6인 가족 대략 50만원 넘었네욯ㅎㅎㅎㅎ

 

아얄라몰 메트로 슈퍼는 트래블로그 등 신용카드 체크카드 가능 / 페소가능 (당연) / 미국 달러 불가능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못 살 것 등 + 선물용으로 싸다고 대량구매 하다 보니 엄청 나온 것 같아요

장보기로 혼빼고 지쳐서 늦잠 먹으러 올라갑니다

아얄라몰 맛집 명소 츄비츄비 밥먹은 후기로 총총*.*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

 

https://maps.app.goo.gl/k54j9KCRUvDd66UP9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쇼핑 #세부쇼핑몰 #세부아얄라몰 #세부시티아얄라몰 #아얄라몰메트로 #세부메트로마켓 #세부사갈만한것 #세부선물쇼핑 #세부마트 #cebumetro #ayalamall #cebu #ayalametro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