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세부시티 아얄라몰 쇼핑 내부 나이키 thirsty 졸리비 포장

깡깡깡꿍3 2024. 1. 22. 16:02
반응형

https://maps.app.goo.gl/1HDShYcRqgUxdPp97

 

Jollibee Cebu Ayala L3 · 3rd Level, ayala center cebu,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 패스트푸드점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2일 차!

 

전날 호핑투어로 모두 지친 가족들 초기절,,

조식도 포기하고 쿨쿨 잔 후 이틀차 쇼핑데이 시작했어요

일단 세부시티에선 쇼핑하면 아얄라몰이겠죠?!

몬테벨로 빌라 호텔에서 10분 정도만 차 타고 가면 돼서 그랩카 불러서 고고

픽업드롭하는 메인 엔트란스에 도착~!

일단 왜 여기서 쇼핑하는지 알겠다 싶은 내부고요

넓다 넓어 ㅋㅋ 대략 더현대서울 or 영등포타임스퀘어 or 해운대 센텀시티? 정도 상상하시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건물 자체는 높지 않은데 메인 건물 기준으로 동서남북 네 방향으로 새로운 통로과 건물이 이어져있어요 ㅋㅋㅋㅋㅋ

어디부터 가야 할지 우왕좌왕

게임장 쇼핑 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는 복합몰입니다

 

테라스도 크게 있어요

밥은 이따 추비추비 갈 예정이라 패스하고 아래층으로 내려가봅니다

나이키



나이키가 엄청 크다는 주워들은 정보를 들고 필리핀 나이키 구경하러 가요 ㅋㅋㅋ

크긴 크군욤!

국내 여느 큰 나이키와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필리핀만 파는 나이키 제품이 있거나 신발류 한국보다 싸면 사가려고 했는데 대략 10만 원 초중반으로 별차이 없어서 패스

러닝화 테스트가 가능한 트래드밀은 인상적이네요

농구의상 신발이나 키즈 쪽이 잘되어있는 것 같아요! 이쪽 제품 사실 분들 한번 둘러보심 좋을 것 같아요

 
 

중앙 엘리베이터 지하 쪽 좌석에 쇼핑에 지친 자들로 가득,,ㅋㅋㅋ 다들 멍하니 쉬고 있어 자리도 없어요 ㅋㅋ

 

세부시티 아얄라몰 내부에는 다양한 간식 상점들이 많이 있어서 걷다가 입심심할 땐 필리핀 특유 칠리감튀나 주스 사 먹고 돌아다니기 좋아요

유명하다는..! 떨스티 망고주스와 바나나주스? 도 시식 해보고요ㅋㅋ

필리핀에서 맥날 kfc 등 각종 패스트푸드 경쟁사를 밀어내고 부동의 강자라는 자국 브랜드 졸리비 jolibee 포장하러 갑니다

졸리비



테이크아웃 주문하는 곳이 대부분 별도로 있는 필리핀이고요

치킨집에 치킨이 없다니요..?

치킨버거가 다 떨어져서 못 사고..(;) 타로파이도 없고 ㅠ

오후 3시쯤 갔더니 뭐 죄다 솔드아웃이어요 ㅠㅠㅠㅠ

 

(필리핀은 이런 것이 매우 많다는 걸 점심때 저녁때 계속 알게 됨ㅋ)

다행히 통치킨은 있어서 구매합니다

튜나파니는 도저히 안 당겨서 망고파이, 초코파이? 구매했어요!

 
 

뜨끈뜨끈할 때 너무 맛있는 졸리비 통치킨!!

그래비소스도 같이 줍니다

 

 

감튀는 그냥 감튀

초코 들어간 요 파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정신없이 사람 많은 아얄라몰 투어를 마쳤습니다

추비추비 밥 먹기 & 지하 1층 메트로 슈퍼 털기가 이어집니다 총총~*.*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쇼핑 #세부쇼핑몰 #세부아얄라몰 #세부시티아얄라몰 #아얄라몰나이키 #아얄라몰졸리비 #필리핀졸리비버켓 #필리핀졸리비 #졸리비포장 #jollibee #ayalamall #cebu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