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막탄공항에서 세부시티 그랩 6인승 탑승 금액 grab 필리핀 택시 이용방법

깡깡깡꿍3 2024. 1. 13. 14:10
반응형

https://maps.app.goo.gl/oC71hafmd2TguUfQ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https://maps.app.goo.gl/UvkbWviMoWHn1PgJ9

 

막탄 세부 국제공항 · Lapu-Lapu Airport Rd, Lapu-Lapu City, 6016 Cebu, 필리핀

★★★★☆ · 국제 공항

www.google.com

 

 

비행기 숙소 투어 이트래블 면세점 입국심사까지 모듀 마치고 필리핀에 입성한 6명의 대가족!ㅎㅎ

 

대구국제공항에서 세부막탄공항까지 제주에어 7C2427 타고간 탑승후기는 요기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대구세부 제주에어 탑승후기 세관신고서 작성법 기내식 물안줘요 (leekkang.com)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대구세부 제주에어 탑승후기 세관신고서 작성법 기내식 물안줘요

https://maps.app.goo.gl/NMCMAgkCNUDxWBTG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필리핀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수속까지 무사히 마치고 이륙합니당!! 대구국제공항에서 세부막탄공항까지 제

c.leekkang.com

 

 

현지 시각 새벽 1시경 도착해 어리바리 비몽사몽 하던 저희는 일단 무사히 호텔까지 가는게 목표였습니당 ㅎㅎ

 

혹시 모를 상황에 현금 페소 및 달러도 준비해놓긴 했지만 한국에서 미리 그랩 어플 설치 및 트래블로그 카드 등록까지 마쳐놨기에

인터넷만 별문제 없으면 바로 택시만 타면 됫는!!

 

다행히 비행기 내리고 장착한 유심은 아무 문제 없이 잘 돌아갓구요~~

 

 

그랩콜 택시 부르기

 

짐을 다 찾자마자 6인승 그랩카부터 부르고요!

 

막탄세부공항에서 도착 픽업장소는 Terminal2 Arrivals!!

 

공항 검색하거나 현재위치 지정하면 여러 곳이 나오고 다른 장소와 헷갈릴 수 있으니 반드시 어라이벌 픽업2로 탑승장소를 지정해야 합니당

 

다른 리뷰에서 수없이 보았듯 택시가 아닌 그랩카로 선택해야 카카오택시처럼 보는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잇어요!

 

 

그랩카가 콜을 수락하면 다음과 같이 기사명, 평점, 차번호 및 차종이 뜨고 gps로 어디쯤 얼마나 걸릴지 보입니다 ㅎㅎ

 

 

픽업장소 찾아가기

 

차가 잡히는 사이 픽업장소로 찾아갑니당

 

세부 막탄공항 2터미널 픽업 장소 찾아가기는 매우 간단해요 ㅎㅎ

 

 

입국장으로 들어가면 사람들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는데용!

바로 좌회전 (간판 택시/버스 탑승하는곳 따라가면 돱니다

 

거기서 그냥 끝까지! 말그댜로 끝까지 쭈욱 갑니다 ㅎㅎ

 

가는길 노란 옐로우 택시 하얀 화이트 택시 순서대로 보이는데 패스하고 그냥 계속 갑니다 ㅋㅋㅋ

 

(필리핀 택시 종류와 가격이 다양하다는데,, 안정성을

위해 올 그랩카만 이용해서 지금도 택시는 모름ㅎㅎ)

 

끝까지 가면 굴다리 밑 차도가 나와용 ㅎㅎ

 

아마도 여러 가족들이 픽업 대기중일거라 금방 알 수 있을겁니당

 

6인승 그랩카가 와서 슝~

 

*** 대가족 탑승 팁 드리자면 4인승, 6인승 그랩카는 보통 사람이 딱 고만큼 탈 정도의 공간만 있는 개인 차량입니다 ㅠ

 

공항에서 캐리어 들고 6인승에 6인이 못탑니당 ㅠㅠㅠ

 

짐 보자마자 기사님이 nono 외치셔서 4인승 하나 더 부른뒤 가족들 나눠서 탔어요 크흡

 

처음부터 사람수보다 더 큰차를 부르거나, 두대를

부르는게 편하실 수 있아용!

(대형버스는 숙소나 식당같은데서 불러주기도 하는데,, 금액이 3배쯤 되는거 같아여 ㅠㅠ)

 

 

어둑어둑한 필리핀 밤거리와 화려한 세부시티 졸리비 구경하며 호텔까지 무사 입성합니당ㅎㅎ

 

 

최종 금액 택시비

 

 

막탄공항에서 세부시티 호텔까지 6인승 기준 총 346페소 (=한화 약 8,100원) 나왔구용

 

그랩 첫 이용시 50프로 할인쿠폰이 나와서 적용한건데, 상세내역 보니 거리요금만 반값 적용이 되는거였네요ㅎㅎ

 

기본요금 + 거리요금 (50%) + 심야시간? + 피크타임추가금 (공항에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리는 등 수요가 많은 시간에 받는게 있다고 함..)

 

모두 합쳐서 30분 정도 탑승하고 8천원 (할인 안되도 11,000원 정도) 나왔으니 저렴하네요 그래도 ㅎㅎ

 

 

추가로 미터기 도착하고도 안끄거나 추가 팁 요청한다고 해서 불안했는데 필리핀 내내 이용한 그랩 기사들은 모두 정직하게 내리자마자 도착 눌러줬어요 휴우

 

4.9 이상 별점인 분들은 대부분 안전한 듯!!

그래도 내릴 때 / 내린 직후라도 한번 더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서비스에 감동받아 팁 조금이라도 주시려면 앱 별점 매기면서 원하는 만큼 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저는 곧 세부시티 가성비 좋은 숙소 몬테벨로 빌라 호텔 후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당 총총~*.*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해외여행준비 #세부여행준비 #대구공항국제선 #대구에서세부 #인천에서세부 #세부막탄공항 #막탄공항그랩이용 #필리핀그랩 #필리핀택시 #막탄공항에서세부시티 #세부그랩이용후기 #막탄공항그랩픽업장소 #막탄공항에서호텔 #세부그랩이용금액 #막탄에서세부시티그랩 #그랩카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