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요트투어 해운대요트투어 더베이101 내돈내산 솔직후기

깡깡깡꿍3 2023. 8. 11. 15:40
반응형

https://www.thebay101yacht.com/

 

더베이101요트투어|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에서 출발하는 유일한 부산요트투어, 최신형요트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요트투어를 경험하세요!

www.thebay101yacht.com

 

* 네이버예약 : 더베이101 요트투어 (naver.com)

 

 

 

가족들과 다같이 부산 해운대로 여행가서 요트 타고 왔어요! ㅎㅎ

 

해운대가서 뭐 할까 하다가 여름이고 하니 요트투어가 대세라서

여행 코스에 추가했지용ㅎㅎㅎ

 

꺅 한국에서 요트 타보는 건 첨이라 너무너무 기대가 되었어용

 


 

부산요트투어는 검색하면 굉장히 다양한 업체와 장소에서 이용이 가능하고요!

대표적으로 거의 해운대 / 광안리 두 곳인 것 같아요

 

저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승선하는 업체로 예매했습니다

 

 

금액은 다음과 같아요

 

네이버예약으로 가시면 탑승일자와 시간을 입력하고

탑승 시간대를 구분해서 지정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주간 (~18시) / 선셋 야간 (19시/20시) / 심야(21시~)

이렇게 3가지로 구분되어 있고요

 

선셋, 야간 투어가 아무래도 가장 비싸요 ㅎㅎ

인기가 제일 많기도 하고~ 불꽃놀이도 선상에서 볼 수가 있어요

완전 기대기대 *.*

 

예약을 마치면 업체에서 일정 관련하여 개인 휴대폰으로 별도로 연락이 옵니다!

처음에 아빠가 위에 시간을 18시로 하고 선셋투어를 신청하셔서..

업체에서 연락이 다시 와서 시간 조정을 하고 예약 확정을 마쳤습니다 ㅎㅎ

 


더베이 101 앞 승선장에서 매표 후 대기하는 즁 ㅎㅎㅎ

 

해지는 해운대 풍경도 너무나 멋있고요

 

 

 

금방 시간이 와서 탑승하고 갑니다 꺄꺄꺄

가는 동안 해가 지면서 멋진 광안대교 야경이..

 
1:29
부산요트투어 해운대요트투어 더베이101 요트투어후기 광안대교 야경부산요트투어 해운대요트투어 더베이101 요트투어후기 광안대교 야경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넋 놓고 바라본 보랏빛 다리예요

너무 멋있었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바다 위 불꽃놀이~!!

 

물 위에서 보는 불꽃놀이가 장관이에요

프라이빗한 불꽃축제 느낌이라 기분도 좋았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ㅎㅎㅎ

 

 

 

금방 후딱 시간이 흘러가버려서 너무너무 아쉬운 마음 달래며

다시 더베이 101로 복귀합니당ㅠㅠㅠㅠ

 


 

<총평>

부산 여행코스로 정말 제격이고요

분위기 갑

인생샷 남기기에도 딱이고, 야경마니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데이트, 연인끼리 가족끼리 친구끼리 누구랑이라도

좋은 사람과 즐거운 추억 남기기에 딱인 여행 코스네요

 

담엔 가족여행 말고 다른 여행으로..ㅎㅎㅎㅎ 다시 와보려고요! *.* 총총

 

 

* 본 리뷰는 내돈내산 제 돈 주고 체험한 후기입니다 *

 

 

#부산요트투어 #해운대요트투어 #요트투어 #더베이101 #요트탈래 #더베이101요트

#부산 #해운대 #부산해운대 #해운대가볼만한곳 #해운대놀거리 #부산여행 #부산여행코스 #부산가볼만한곳 #가족여행 #부산여행 #부산여행코스 #부산데이트코스 #부산야경 #해운대야경 #광안리야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