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산 타이마사지 댓거리마사지 창원 한국인 관리사 후기

깡깡깡꿍3 2023. 8. 19. 16:02
반응형

http://kko.to/-7gpSuRgyP

 

강남아로마에스테틱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11

map.kakao.com

* 강남에스테틱 (강남아로마)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11 303,4,5호
* 영업시간 : 매일 10:00 - 04:00

* 주차 가능 여부 : O
* 전화 : 055-719-2558

 

 

마사지 받은지 몇 주 지났다고 벌써 몸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ㅠㅜ 너무 뻐근하고 피로해서 마사지받으러 다녀왔어요

 

창원 마산에 강남 아로마?!

서울, 경기 수도권에서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을 스카우트 와서 운영하고 있는 강남아로마에스테틱이라구 해용!

강남아로마는 마산과 김해 두 곳에 체인점이 있고요

창원 마산 지역에서 가장 큰 마사지샵이라고 해 찾아가 봐요

 

경남대 근처 댓거리에 위치한 강남아로마!! 맥도날드 건너편 고층 빌딩 월드플라자 3층에 있어요

고급진 내부 들어가자마자 분위기 있구요~

 

로비 한쪽에 족욕하는 코너가 보이네요ㅎㅎ

 

내부도 엄청 넓고 방이 굉장히 많아요!!

 


 

금액은 다음과 같은데요

오후 6시 이전에 오면 할인가로 저렴하게 받을 수 있어요!!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직원분이 안내해 주신 방으로 들어갑니다

슬쩍 보니 커플 마사지 방도 잘 되어있네요ㅎㅎ

오늘은 혼자라 아쉽지만, 커플 친구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너무 좋을듯한 마산 강남아로마에여

 

 

오호 1인실은 아담하고 깔끔하네요, 갈아입을 옷이 세팅되어 있고 옷장도 내부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마사지샵 옷 펴보고요ㅎ

 


 

옷을 갈아입고 나가면 족욕 세팅이 되어있어요ㅎㅎ

노란색 물에 이쁜 꽃잎까지 동동ㅎ

뜨끈한 물에 발담그니 피로가 싹 가셔요ㅎㅎ

 

음료나 차 종류도 선택해서 한잔씩 주십니다ㅎ

 


 

족욕을 마치고 다시 방으로~

매번 아로마마사지로 받았는데 오늘은 타이마사지 건식마사지로 받아요!

 

마산 강남아로마에는 모두 전문적으로 트레이닝받은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마사지를 해주시고요,

8분 정도 계시는데 전담 관리사님 지정도 된다 하네요

전 처음 방문해 본 거라 자동 배정이 되었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불편한 부분이나 원하는 강도 등을 원활하게 의사소통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제가 아픈 부위를 콕콕 집어내시고 집중적으로 더 꼼꼼히 만져주셨어요ㅎㅎ

한 시간 순삭 그냥 지나가버려서 너무 아쉬운ㅠㅠ 맘 같아선 하루종일 받고 싶네옄ㅋㅋ

 


 

남녀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샤워실도 깨끗하게 어매니티도 준비가 다 되어있는 강남아로마 에스테틱입니닿


 

그간 쌓인 피로를 풀고 온 하루였어요

마산 마사지는 강남아로마로 픽! 앞으로도 종종 찌뿌둥할 때 찾아오려고요ㅎㅎ 그럼 굿주말~ 총총*,*

 

 

#강남아로마 #강남에스테틱 #강남아로마에스테틱 #마산강남아로마

#창원커플마사지 #마산커플마사지 #마산한국관리사

#마산마사지 #창원마사지 #창원마산마사지 #댓거리마사지 #마산마사지추천 #창원마사지추천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커플마사지 #커플마사지추천 #고급마사지 #전신관리 #바디마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