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해운대호텔 부산오션뷰호텔 해운대가성비호텔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깡깡깡꿍3 2023. 8. 11.
반응형

http://kko.to/869jY0tz-m

 

이비스버젯앰배서더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09번길 8

map.kakao.com

*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09번길 8

* 영업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주차 가능 여부 : O

 

* 전화 : 0507-1380-1106

 


 

간만에 맘먹고 간 부산 여행!

이번엔 왠지 해운대가 떙겨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바닷가 숙소는 일단 너무 다 비싸......ㅠㅠ흑흑

평소 숙소에 그렇게 진심이 아닌 편이라서 더 고민이 되더라고요

 

여행할 때 숙소는 잠만 자는 곳이라 게스트하우스 위주로 방문을 많이 하고, 왠지 숙박비가 아깝더라고요.. 몇 집씩 주고 자기엔

 

그래도 부산 오랜만에 가기도 하고.. 해운대까지 가는데 바다 보면서 자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아서 (예전과 달리 뷰좋은데 찾는 거 보니 성향이 바뀌었나요.. 흠)

어쨌든 최대한 가성비 좋은 오션뷰 호텔 구하고자 뒤지고 뒤졌습니다ㅎㅎ

 

그렇게 발견한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점!!

 


 

해운대역 메인 중앙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웨스틴조선호텔 쪽에 가까운 그래도 바다 코앞이면 되었어!....! 하고 초이스 했습니다

일 끝나고 부산에 가서 다른 곳도 둘러보면 어차피 저녁 늦게 들어갈 것 같아서 레이트 체크인 상품으로 예약했어요

조금 더 쌌던 것 같습니다

 

 

체킨체킨하러 로비로 ㄱㄱ 여느 비즈니스호텔 유사 넓지 않지만 깔끔하고 조용합니다

 

 

리셉션에 안내문 있으니 알아서 가져가면 도시용

 

 

컴퓨터 사용할 수 있는 공간 로비에 조그맣게 있고요~

 

 

엘베 가기 전에 조식 뷔페도 보이네요

 

 

 

아침 안 먹는 인간형이라 자세히 보지도 않고 패스합니다..ㅎㅎ

호텔은 15층까지 있고요

 

여느 호텔과 마찬가지로 키 찍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키 케이스가 귀엽네요 ㅎㅎㅎㅎ 가방을 열면 안에 키가 들어이 써요

 

웰컴!

 

 


오션뷰 방이라? 복도 가장 끝 방으로 배정받았어요

 

 

 

내부는 깔끔 깔끔~ 아담합니다

샤워실과 화장실 공간 분리되어 있어요

 

 

아까 가져온 안내문 한번 읽어보고요

 

 

*** 치약 칫솔 등 일부 어메니티는 제공 안되니 참고!!

간단한 차와 생수 2병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션뷰방에 왔으니 뷰를 얼른 봐야죠!!

 

 

오오~!! 꺆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다 넘 잘 보여요

육성으로 소리 질렀어요 ㅎㅎㅎㅎㅎ

 

밤에 구름과 달도 너무 예뻐서 환상 야경이었어요 ㅠㅠㅠ

 

우측뷰 웨스틴조선호텔과 옆건물 살짝 보이고요~

 

왼쪽은 창문이 있어서 중간 시야는 살짝 가려요

 

그래도... 이 정도면 아주 매우 만족합니다 ㅎㅎ

 

해수욕장 이쪽 편 끝에 위치한 포장마차촌을 통과해서 밤바다 한 바퀴 산책하고 돌아왔어요 ㅎㅎㅎ

 

 

해운대 밤투어를 마치고 꿀잠자로 총총 -


 

굿모닝~

 

아침에 일어나 커튼을 여니 짜잔!~

 

밤보다 더 잘 보이죠 ㅎㅎㅎ

너무 이쁘더라고요 해운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송림공원까지 함께 어우러져 더 좋았어요 ㅎ

 

사이브뷰입니다 ㅎㅎ

이렇게 아침에 멍~하니 바다 구경 또 하다가 후다닥 씻고 나왔네요 ㅎㅎㅎ

 


 

부산 여행 와서 하루 자고 방에서 바다까지 보기에 너무 좋은 숙소이고요!

담에 해운대 와서 오션뷰 방으로 다시 이용할 의사 있습니다ㅎ

 

너무 즐거운 부산 여행이었어요 다음에 또 놀러 올게요 안뇽 *.* 총총

 

 

 

* 본 리뷰는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

 

 

#이비스버젯앰배서더부산해운대 #이비스버젯앰배서더 #이비스 #부산호텔 #부산해운대호텔 #해운대숙소 #해운대가성비호텔 #해운대호텔 #부산가성비호텔 #부산오션뷰호텔 #해운대오션뷰호텔 #오션뷰호텔 #오션뷰숙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