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야시장 it파크 수그보 sugbo mercado 먹거리 폭립 바베큐 골수 팟타이 떡볶이 감튀 맥주

by 깡깡깡꿍3 2024. 1. 22.
반응형

https://maps.app.goo.gl/cvWBXdB1wnHigxZq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2일차!

아얄라몰 츄비츄비 먹고 수스파 마사지받고 야시장에서 늦저녁 현지 느낌 분위기를 느끼러 고고!!

수그보야시장은 세부시티 부자동네? it park 근처 공터에서 운영되는 현지 시장 먹거리 푸드마켓입니다

예전엔 목금토일 만 운영한거 같은데 (후기상) 현재 월요일만 빼고 다 열리네요!!!!

운영시간은 오후 4시부터 밤 12시

출구와 입구가 분리되어 있어요

출구쪽에서 택시 내리니 통유리 미용실이 ㅋㅋㅋㅋ

필리핀 바버샵 신기하네요

번쩍번쩍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약간 한국의 푸드트럭 모여있는 먹자? 예전에 놀러간 전주 야시장을 떠올리게 하는 세부시티 수그보 야시장!

필리핀 전통 재래시장 기대하고 가서 사실 살짝 실망 ㅠㅠ

다양한 푸드코트 음식점들이 사각형으로 쭉 이어져있고 중앙에는 식사가 가능한 테이블 가득한 구조입니다!

포장도 가능한 곳이고요

필리핀 전통 음식들부터 불향 가득 입히는 구이류 많고요

 
 

태국 일본 한국 등등 다양한 아시아 국가의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바비큐 구이들 + 골수요리 뇸뇸 입맛 다시게 하고용

부루스타(?) 버너를 통째로 주고 테이블에서 끓여 먹는 죽?오트밀? 스러운 음식도 있는데 엄청 많이들 드셔요!

저도 너무 궁금했는데 저희는 단체인원인데다 테이블크기가 넘 좁고 조리하기도 힘들어서 패스,,

과일주스집 줄이 ㄷㄷ

서울음식점도 있네요ㅎㅎㅎ 떡볶이 핫도그 어묵 소떡소떡까지 팔아요

주인은 필리피노 ㅎㅎㅎ

족발?ㅎㅎ 스러운 필리핀 돼지고기 요리도 있어 현장에서 그램수로 계산하면 즉석에서 썰어서 줍니다

 

폭립과 골수요리 주문해 봐요

 

 

 

야시장이다 보니 당연히 현금만 받고요

계산하면 요렇게 번호표 주고 15분 있다가 오라고 합니다 ㅎ

그사이 다른데 돌면서 또 주문하고 여럿이 다녀야 편안해요

감자프라이 아얄라몰에서부터 여러 곳에 팔길래 궁금했는데 주문해 보고요

여기는 그냥 이름을 받아서 (스벅..?ㅋㅋ) 번호표도 없이 그냥 15분 있다 오라 합니다

1인 매장이라 주문 한번에 좌르륵 받고 직접 뒤돌아 튀기고 하던..

생각보다 애매해서 음식들이 ㅋㅋ

배를 채워줄 탄수화물 팟타이 및 필리핀 떡볶이 핫도그도 시켜봤어요

맥주는 피쳐 ㅋㅋㅋㅋ 얼음컵 몇 개랑 같이 주고요

폭립!! 좀 짠데 다른 볶음밥이랑 같이먹음 맛있어요 ㅎㅎ

팟타이도 괜춘

사진은 없는데 떡볶이 핫도그는 한국의 맛은 아닌.. 필리핀 분식인걸로 ㅋㅋㅋ

족발 및 튀김프라이도 맛이써용!

치우는건 셀프~ 중간에 쓰레기통 있으니 직접 정리는 해야함

직원 두세명정도 서서 나간 테이블 닦아주는 정도 해줘요

현지인 반? 외국인 반 정도 (그 중 한국인 1/3) 비율로 오는 먹거리 장터이이구요

필리핀 세부 와봤으니 한번 구경 및 저녁식사하러 오면 좋은 놀거리 볼거리입니당

it파크 수그보 야시장에서 현지 느낌 물씬 느끼고 마지막 밤을 향해 갑니다 총총*.*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

https://maps.app.goo.gl/9yLmf7FuEqNS2vin8

 

Sugbo Mercado - IT Park · Abad St, Apas,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 푸드 코트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쇼핑 #세부쇼핑몰 #세부itpark #세부아이티파크 #수그보야시장 #세부수그보야시장 #sugbomercado #세부시장 #세부시티맛집 #세부놀거리 #세부볼거리 #세부현지느낌 #cebu

#세부폭립 #골수요리 #bonemarrow #수그보메뉴추천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