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부모님 애들과 가기 좋은 조용한 호핑투어 내돈내산

by 깡깡깡꿍3 2024. 1. 15.
반응형

https://maps.app.goo.gl/4PLhhyVDfdFqy7Mk8

 

막탄 섬 · 필리핀

★★★★☆ · 섬

www.google.com

 

 

필리핀의 꽃은 호핑투어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세부 갔으면 바다 물놀이는 무조건 여행코스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저희는 (=2030대) 물놀이 없어서 못하지만 60대 부모님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 고민이 많았습니다

일단 물놀이 수영 자체를 좋아하시지 않고,, 오래 배타고 왔다 갔다 하는 것도 힘들 것 같았고요

 

게다가 호핑투어 엄청 많은 업체들을 둘러보니 정말 생각보다 시끌시끌하고 정신없는.. 클럽 분위기더라구요ㅠㅠㅠㅠ

(대략 이런 느낌..? 특정 업체와 무관한 랜덤 이미지임니다)

고민고민하고 근데 세부 가서 호핑투어 안 하고 오면 아쉬울 것 같아서 발견한 주로 가족 단위로 아기들 데리고 많이 간다는 썬마호핑 발견!!

금액 및 일정표

세부 썬마호핑 가격은 성인 기준 인당 93,000원이고요 이구요

후기 보니 아이들을 많이 봐주는 것 같은데,

베이비시터를 집중 맡기실 분들은 500페소에 추가 가능하더라고요

아이들 편하게 맡기고 스노클링 하실 분들은 아예 맡기는 게 편할 것 같아요

일정은 픽업 11시 정도 ~ 호핑 모두 마치면 오후 5시

이후 마사지까지 받을 경우 7~8시경 종료입니다

 

성인 무료 마사지도 포함이라 더 기대하고 예약 고고~

네이버 예약으로 인원 등 신청하면 업체에서 컨택이 오고요!

원래 첫날은 쉬고 둘째 날인 토요일에 하려고 했는데 이미 마감이라 ㅠㅠㅠ

좀 피곤해도 어쩔 수 없이 도착한 새벽 당일인 금요일로 결정했습니다ㅎ

 

호핑 당일

전날 다음과 같이 픽업 안내가 와요

6인이라 봉고차가 온 ㅎㅎ

약속시간보다 미리 와서 대기해 주셔서 나가서 바로 탈 ㅅ수 있었습니다

막탄 카바나 레스토랑에 도착해서 내리면 사장님이 바로 안내해 주셔용

점심 식사

다른 투어들과 달리 썬마는 호핑 출발 전 식사를 먼저 하고 가구용

카바나 레스토랑이라는 곳에서 정해진 메뉴가 제공됩니다!

예약자 이름으로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고요~

먼저 밥보다 바다 뷰에 미쳤다리ㅠㅠㅠ

색이 너무 이쁘고 날씨까지 다해버렸어요,,,

여기 호텔이 같이 있던데 담엔 꼭 여기서 자보고 싶어요..

금방 식사가 나오는데요!

 

ㄷㄷㄷ엄청 푸짐해요!!

 
 

조식은 일찍 혹은 조금만 먹으라고 안내온 것을 흘려듣고 9시반경 아침을 먹어버린걸 후회..ㅠㅠㅠ

 

옆 테이블 보니 애기들은 요렇게 나오네요

 

다 먹지는 못하고 약 12시가 돼서 바로 배 타러 고고해요!!

배탑승

 

바닷가로 나가서 큰 배에 타는데요!

작은 배를 타고 큰 배로 옮겨 타느라 가족마다 조금씩 기다려요

기다리는 동안 크루들이 찍어주는 단체사진ㅋㅋㅋㅋ

(지금부터 사진 지옥ㅋㅋㅋㅋㅋㅋㅋ 배정된 필리피노 가이드들이 정말 엄청 엄청 엄청나게 계속 찍어주십니닼ㅋㅋㅋ)

인싸력 만렙 파워 E를 확신하게 하는 우리 가족 담당 가이드분들ㅋㅋㅋ

2인당 배정 가이드 1명씩 저희 가족에는 총 3분이 함께 하셨고요

한국말 무지하게 잘하십니닼ㅋㅋㅋㅋㅋ

 

 

아이들 부모님과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썬마호핑도 어느 정도 둠칫둠칫 노래와 신나는 텐션은 계속해서 유지됩니닼ㅋㅋ

첫 방문지인 판다논섬까지 약 한 시간 넘게 소요돼서 지루하지 않도록 중간중간 공연도 해주시고요

 

아이들과 정말 친절히 놀아주시더라고요!!

 
 

애기들 데려오신 부모님들은 편안하게 바다구경하며 가셨어요!

타자마자 무한리필

마실 것 계속해서 물어보구욬ㅋㅋㅋ 물 맥주 콜라

원하는 대로 계속 줍니다ㅋㅋㅋㅋ

산미구엘 지옥ㅋㅋㅋㅋㅋ 정말 맥주 원 없이 시원하게 계속 먹어요

배 안에 화장실 하나 있는데,, 그냥 구멍 뚫린 통입니다 ㅎㅎㅎ 휴지 없어요~

판다논섬

첫 목적지인 판다논섬 도착~

 

요기는 다른 국가사람들이 주로 스노클링도 하러 오는 스폿이라고 하는데요!

썬마투어에서는 주로 약간의 수영, 사진 찍기 및 해변 즐기기 정도를 추천하고 한 시간의 자유시간을 줍니다ㅎㅎ

 

 

가족마다 배정되는 방갈로(?)

 

망고와 수박 마실거리까지 갖다 주셔서 맘껏 과일 즐기며 힐링~,~

 
 
 

너무 짧은 해변가 즐기기를 끝으로 다음 호핑 장소로 이동합니다

힐룽뚱안 호핑

약 30분 이동해서 호핑 스노쿨링 스팟으로 이동해여

힐룽뚱안 섬 근처가 해양보호구역이라 산호초와 많은 물고기들을 볼 수 있고요

애기들은 이렇게 밑이 뚫린 큰 풀장 같은 데서 보는 듯

구명조끼, 스노쿨링장비, 오리발 빌려주고 2인당 1명의 가이드가 함께 물속으로 들어가서 안전용 플라스틱 바를 잡고 같이 이동해 줍니다!

수영 못 하는 사람도 체험이 가능하고요, 스노클링 처음이어도 사장님이 장비 사용법을 알려주셔서 초반 적응만 잘하면 금방 신나게 물을 헤엄칠 수 있어요 ㅎㅎ

*** 방수팩을 들고 갔는데 불안해서 그냥 두고 들어간 거 정말 후회했습니다 ㅠㅠㅠ

업체에서 고프로로 간간히 촬영해 주고 사이트에 올려주는데용!

 

 

이런 식.,ㅋㅋㅋㅋㅋ 누가 누군지 알아보기도 힘들고 물에 들어가자마자 찍어서 제 것은 물고기 1도 없어서 수영장인지 바닷가인지 구분안되욬ㅋㅋㅋ

꼭 방수팩이나 개인 고프로 있으면 가져가세요!

물고기 산호들 실컷 봤고요! 다른 곳들은 어떤지 모르지만 힐룽뚱안 근처는 맑은 하늘빛 바다색은 아니긴 했습니다

어둑어둑한 느낌은 좀 있어요~

호핑은 약 30분? 안한거 같고요! 계속 보고 싶었는데 가이드가 힘들다곸ㅋㅋㅋㅋ 적당히 하고 올라가서 좀 아쉽 ㅠㅠ

 
 

물놀이 후에는 맛난 라면 끓여주어서 먹고 이동하는 시간에는 직접 잡았다는 고동도 삶아주셔서 먹고 놀고 실컷 할 수 있었어요

 

 

도착 및 마무리

육지 도착은 오후 5시 반 정도이고요

이후 일정은 가족들마다 다릅니다

무료 마사지를 바로 받기로 한 저희는 카바나레스토랑 밑 간이 샤워실에서 간단히 씻고 나와서 이동했어요

(비누 등 샤워용품은 아예 없고, 수건은 주긴 주는데,, 얇은 담요 같은 거 줍니다 ㅋㅋㅋㅋ

제대로 씻으실 분들은 샤워용품 수건 다 챙겨가시고요, 아님 저희처럼 대충 소금기만 헹구고 마사지 후 숙소 가서 깨끗이 다시 씻으세요!)

막탄에 숙소가 있는 가족들은 숙소로 바로 가서 씻고 다시 마사지를 받거나 하는 것 같고

아이들이 있는 가족은 안 받고 그냥 집 가는 듯 하니 일정은 업체와 상의 조율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세부 막탄 부모님 아이들과 가기 좋은 호핑투어 썬마 후기였습니당,

썬마투어 사장님이 운영하는 썬마스파에서 한 시간 마사지받은 후기로 이어집니다 이만 총총~*.*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호핑투어 #세부조용한호핑투어 #세부가족호핑투어 #아이들과가기좋은호핑 #세부소규모호핑

#썬마투어 #썬마호핑 #썬마스파 #세부썬마호핑 #필리핀호핑투어 #필리핀스노쿨링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https://maps.app.goo.gl/XkRb64VAw7wQhyGv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https://maps.app.goo.gl/9J5nUmcSwkZj5d5e6

 

판다논 · 필리핀 보홀

필리핀 보홀

www.google.com

https://maps.app.goo.gl/1Gks4J1gFyodMMAR8

 

힐루뚱안 호핑 투어(Gilutongan Hopping Tour) · 필리핀 플랫

★★★★☆ · 해변 오락장

www.google.com

https://maps.app.goo.gl/sJxSJoqD3VECoZ4W7

 

Sunma spa(썬마스파) · Mrk building 2ng building datag PH, Maribago, Lapu-Lapu, 필리핀

Mrk building 2ng building datag PH, Maribago, Lapu-Lapu, 필리핀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