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막탄 맛집 레드크랩 red crab 새우 블랙크랩 가격 달러 후기

by 깡깡깡꿍3 2024. 1. 22.
반응형

https://maps.app.goo.gl/d5Q7SbAnTc66NppK6

 

레드크랩 세부 · 2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필리핀 세부 1일차 (새벽 도착!)

낮 호핑투어 및 마사지까지 모두 마쳤네요 ㅎㅎ

 

 

인테리어

내부가 굉장히 큰 편인 세부 막탄 레드크랩!

손님 8할이 한국인인건 안비밀..ㅋㅋ

문바깥쪽 외부 야외테이블이 훨씬 더 큰데요! 더워서 안에 앉았어요 ㅎㅎ

예약 안하고 대가족 방문해도 자리 널널했습니당

메뉴

메뉴판은 한 장이고 영어, 한국어로 친절히 써져 있어요

 
 
 
 
 

칠리크랩, 블랙페퍼 크렙, 새우요리 크라운 볶음밥 등이 주 메뉴인데,

원래 필리핀 특별 음식은 없는 건가요..?

칠리크랩은 싱가포르 새우요리 볶음밥은 베트남에서 엄청 먹은 것 같은뎈ㅋㅋㅋㅋ

암튼 인원이 많아서 정말 다양하게 일단 시켰어요

주문

랍스터도 먹고 싶었는데 레드 크랩엔 랍스터가 없군!ㅎㅎㅎ

크랩은 그램수로 주문해야 합니다

6인이면 맛이라도 보려면1kg은 시켜야 ‘맛은 본다’ 해서 주문하고요

그 값이 아니라 직접 가서 게를 고르고 무게를 재서 그만큼 가격을 책정해요

 
 
 
 

요만한 게를 골라보니 1,040g 정도 되어 3,224페소 (한화 약 76,000원) 책정되었습니당

칠리프라운(칠리새우), 캉콩 (모닝글로리로 착각), 상하이라이스

음료는 맥주 6, 소주 1, 망고셰이크, 코코넛쉐이크

이렇게 시켰어요!

(많아 보이지만 게 1 새우 1 빼면 밥1 나물반찬1 ..ㅋㅋ)

+ 6명이 먹기엔 부족해 볶음밥1, 갈릭프라운(갈릭새우)1 추가 주문

식사

코코넛쉐이크를 시켰는데 코코넛음료가 인당 반잔씩

무료로 나오네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후루룩 먹었ㅎㅎ

필리핀 세부 식당은 물 사먹어야하는데 레드크랩은 물을 준드는!! 매우 한국화 되어있는 건가요 ㄷㄷ

맥주 산미구엘과 참이슬 한병 나오고요

병맥은 다 따서 김안새게 휴지로 막은 ㅎㅎ

소주는 깔라만씨와 함께 나와욬ㅋㅋㅋㅋ 한국식당임??

아까 고른 블랙크랩이 요렇게 변신!!

 

블랙페퍼소스가,, 엄청 달고 짜고요 ㅋㅋㅋㅋ

게살이 게껍질에서 정말 안떨어지더랃구욯ㅎㅎㅎ

살은 꽤 있은데 긁어도 긁어도 떨어지지가 않는 ㅠㅠ

껍질째 씹다가 뱉어내야 하는 ㅠㅠㅠㅠ 한번 먹어봤으니 만족할게요,,ㅎ

칠리새우랑 볶음밥 캉콩은 모두 맛나게 냠냠냠 했어요 ㅎㅎ

새우양념소스, 게양념소스를 볶음밥에 살짝 얹어먹으면 찰떡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갈릭새우, 볶음밥도 완성

냠냠 쩝쩝 다같이 싹싹 비웠어요 ㅎㅎ

계산

6인 가족 총 식사비는 페소로 7,094 나왔어요!

한화로 약 17만원가량 되네욤,

필리핀 로컬식당 대부분 그렇듯 카드결제는 안된다고 하고요 ㅠㅠ

현금 페소 또는 미국달러만 가능합니다

페소는 환전해놓은게 적어 미리 물어봤는데 다행히 달러 받는다해서 안심하고 먹었습니다

당시의 페소-달러 환율로해서 1달러당 55페소로 계산, 129달러 나왔구요

잔돈은 달러가 아닌 페소로 돌려줍니다!

왓다갓다과정에서 약간의 손해는 있었겠으나,, 환전하거나 atm가서 뽑았으면 수수료가 있으니 그게 그거겠거니 합니당

총평

한번쯤 가볼만한 세부 막탄 맛집인듯 하고요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ㅎㅎ 맛은 있습니당!!

리뷰이벤트도 하고있으니 ㅋㅋㅋㅋ (한국식당 확실) 구글이나 트립어드바이저 올리고 악마의잼 받아가세요 ㅋㅋㅋㅋ

 
 

맛있더라고요

이벤트는 테이블당 하나만 되써요 ㅠㅠ

세부 첫 외식 여기까지 ㅎㅎ

매일 밤이 아쉬운 짧은 해외여행 홈파티 장보러 막탄 24시간 마트 찾아 한인마트 장보러 갑니댜 총총~*.*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세부맛집 #막탄맛집 #세부레드크랩 #redcrab #세부킹크랩 #세부크랩맛집 #세부새우맛집

#맛집투어 #필리핀맛집 #세부먹부림 #세부맛도리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https://maps.app.goo.gl/k54j9KCRUvDd66UP9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