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대구공항 국제선 식당가 면세점 정보

by 깡깡깡꿍3 2024. 1. 12.
반응형

https://maps.app.goo.gl/NMCMAgkCNUDxWBTG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필리핀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떠나는 날!!!

필리핀 출국 전 준비 내용은 지난 포스팅 참고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출국 전 준비 여행코스 환전금액 페소 달러 콘센트 유심 (leekkang.com)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출국 전 준비 여행코스 환전금액 페소 달러 콘센트 유심

https://maps.app.goo.gl/NMCMAgkCNUDxWBTG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필리핀 세부 1월 초 대가족 여행 후기를 시작합니다! 12월 스페인을 먼저 다녀왔는데 바로 또 나갔다 와서.. 최

c.leekkang.com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출국 전 준비 이트래블 etravel 입국신고서 작성방법 (leekkang.com)

 

세부 대가족 자유여행 / 필리핀 출국 전 준비 이트래블 etravel 입국신고서 작성방법

https://maps.app.goo.gl/NMCMAgkCNUDxWBTG7 세부 · 필리핀 6000 세부 필리핀 6000 세부 www.google.com https://maps.app.goo.gl/pZptDQmKFBTuW5p8A 막탄 세부 국제공항 · Lapu-Lapu Airport Rd, Lapu-Lapu City, 6016 Cebu, 필리핀 ★★★★

c.leekkang.com

 

 

 

대구공항 국제선 터미널 내부 식당가, 가게, 면세점 등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대구공항은 국내선 / 국제선 나뉘어 있구용 국제선은 최근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네요..?? (택시기사님 피셜)

일단 대구국제공항 가보신 분들은 많이 알겠지만,, 작습니다!!

그리고 보안 검색 및 출국 심사 후에는 편의점, 식당 없어요!

1층

국제선 입구 들어가면 왼쪽에는 렌트카, 유심 esim 구매 가능한 SK텔레콤이 있어요

무인발권기 셀프체크인 키오스크 및 탑승 수속 카운터 몇 개 보입니다

 

안쪽에는 크리스피도넛DGB 대구은행이 있어 환전도 가능하고요~

저는 저녁 6시경 도착했더니 이미 닫았네요..!

1층은 거의 이게 다구요, 짐 부치고 체크인 후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보안검색 및 출국심사 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미팅포인트가 있어요!

각종 여행사 및 만남의 장소는 여기서 이루어지는 듯

왼쪽은 국제선 심사 입구 / 오른쪽은 달콩커피, 기념품샵이 있어요

 
 

식당가 푸드코트는 대구공항은 한 곳에 모두 몰려있고 2층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나옵니다

 

 

 

푸드코트 입구에 공차가 있고 더 들어가면 던킨도너츠도 있어요~ (저는 안 가봤습니다ㅎ)

후식, 커피 혹은 간단한 식사는 여기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식당가 푸드코트

 

대구공항 국제선 식당가에는 4개 정도 브랜드가 있습니다

풍국면 / 본죽&비빔밥 / 구슬함박 / 버거롤

 

그 외 스페셜 메뉴도 몇 가지 있네요 ㅎㅎ

공항 푸드존을 식사이어티 로 부르고 있습니다 ㅎㅎ

옆에 냉장고에 음료 및 술도 가득 ㅋㅋㅋㅋ

아무래도 저가항공 위주라 술을 기내에서 무료 제공 안되고 판매하니,, 식당가에서 술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 2대로, 번호표가 나오면 식당가 내 화면을 통해 띄워주고 받으러 각자 코너로 가면 되용!

저와 엄마는 본죽의 매콤낙지비빔밥 주문!

저녁피크 시간에 출국이 모두 몰려있어 사람이 아주 많고요, 음식 나오는데 약 15분 걸린 듯합니다

본죽&비빔밥 매콤낙지비빔밥

깔끔하게 나와요!

밖에서 먹는 비빔밥 퀄리티는 안되지만,, 뭐 공항이나 백화점 다 그렇고 이 정도면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맛있게 한 끼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기념품샵 럭키박스

보안검색 후 안에 들어가면 시간이 남을 것 같아 바깥쪽 기념품샵 구경해 봅니다 ㅎㅎ

 

 

기념품샵 럭키박스  lucky box

 

 

 

 

각종 약, 껌, 라면 등 한식 가공식품

 
 

 

파스 우산 박카스 비타오백까지 ㅋㅋㅋ 다양하네요

 

목베개, 각종 가방과 여권케이스 같은 것도 있고요

 
 
 
 

치약 칫솔 휴지 머리끈 없는 게 없음 ㅋㅋ

대구 관련 기념품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 안에 가면 편의점도 없으니 액체류나 금지물품 제외 꼭 필요한 것이 있으면 여기서 사세요!

2층

(보안검색 및 출국심사 후 = 면세점 탑승구)

심사를 마치고 들어가면 단촐한(?) 분위기의 탑승게이트와 면세점 하나가 있습니다 ㅎㅎ

 

 

면세점

주로 주류, 담배, 향수, 화장품 정도가 메인이고요

옷이나 가방 지갑 시계 선글라스 등은 그다지 많이 없어요,, 요런 거 사실 분들은 미리 인터넷면세점 확인하고 가보시길!!

2층 안쪽 내부에는 무료충전기 2곳정도 있고 맨 안쪽에 화장실면세품 인도장이 있습니다

 

저가항공은 물만 준다고 해서 그냥 들어갔는데요,, 물을 안 줘서 결국 사 먹었습니다 ㅠㅠ 면세점에 500ml짜리 1달러 하니 필요하면 사서 들어가세요~~

여기까지 대구공항 국제선 층별 정보였구욤

필리핀 세부 제주에어 이용 및 여행 후기로 돌아올게요~ 총총*.*

* 본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제 돈 주고 경험한 후기입니다*

#필리핀 #세부 #필리핀여행 #세부여행 #가족여행 #대가족여행

#해외여행준비 #세부여행준비 #대구공항국제선 #대구국제공항 #대구공항국제선수속 #대구공항식당가 #대구공항면세점 #대구공항기념품샵 #대구공항은행 #대구공항국제선안내도 #대구공항층별안내

#세계여행 #해외여행 #여행정보 #해외여행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