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워터밤 후기 워터밤서울 서울물총축제 2023뮤직페스티벌

by 깡깡깡꿍3 2023. 8. 2.
반응형

https://g.co/kgs/jn8HyM

 

워터밤 서울 2023

이벤트

www.google.com

* 워터밤 서울 2023

 

* 2023.06.23. (금) - 2023.06.25. (일)

* 잠실종합운동장보조경기장

 

* 관련 사이트 (매년 동일 사이트에서 이어집니다)

- 공식홈페이지 http://waterbombfestival.com/

- 예매 http://waterbombfestival.com/ticket-seoul/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aterbomb_official/

 


 

많이 늦은 워터밤 서울 2023 후기입니다 ㅎㅎㅎ

 

작년에 싸이 흠뻑쇼 다녀온 이후 여름 뮤직페스티벌에 정말 꽂혀서 ㅎㅎㅎ 올해는 워터밤 페스티벌 태어나 첨 가봤어요 ㅎㅎㅎ

 

 

워터밤 전국 일정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구용!

서울을 시작으로 제주까지 내려갑니다 ㅎㅎ

 

 


<예매 및 준비>

1. 티켓 예약

얼리버드로 예약해서 무려 6개월 전쯤..ㅋㅋ

서울워터밤은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이 되고요, 저는 일요일에 가려고 예매했어요!

 

그래도 3차여서 11만 원 조금 더 주고 겟했어요!ㅎㅎ

1차에 하면 9만 9천 원 정도였던가요 ㅎㅎ

 

어차피 갈 거면 빨리 해놓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안 그럼 15만 원 돈주고 마지막에 해야 하기도 하구 표가 없어지기도 하고요 ㅠㅠㅠ

 

라인업은 조금씩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가 됩니다

(절대 한 번에 하지 않는 쪼이는 이맛..ㅎ)

 

 

 

중간에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으로 못 갈 뻔한.. @.@

 

2. 라커 및 식사 예약

한 달여 전쯤 라커 예약이 오픈되고요, 2주 전쯤 식사 예약도 미리 가능하도록 되어있어요!

 

 

갈아입을 옷 등등을 넣는데 라커는 거의 필수인 것 같고요, 식사도 예약하고 가는 게 좋아요!

 

저는 갈아입을 옷 없이 짐을 정말 최소화해서 카드랑 신분증만 가방에 넣고, 수영복 안에 입고 바람막이 하나 걸치고 갔어요!

끝나면 바람막이 다시 입을 거라서 접어서 방수 가방에 넣고 입장했습니다

 

 

식사는 예약을 안 하면 현장에서 앱을 깔아서 다시 주문을 해야 하는 시스템이라서,, 한참 걸리니 그냥 미리 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타임테이블이 나오면 본인이 여유 있겠다 싶은 시간대에 식사시간을 정하고 미리 메뉴 예약하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3. QR 체크인 

입장권도 미리 문자를 통해 모바일 QR 입장권 발급이 가능하니 미리미리 해놓으면 좋아요!

 

4. 물총 및 물품 준비

 

워터밤 패키지도 구입해 놓고 (방수팩, 방수가방, 고글 등 풀패키지로 들어있음) 물총은 사려다가 따로 빌렸어요 ㅎㅎ

 

넘 대형 전동 물총이라 반나절을 들고 다니면 팔이 빠질 듯해...

물총끈을 만들어서 갔습니다!!

 

다이소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고심 끝에 일단 다 샀는데요

아이들용 물통 목걸이가 찰떡이더라고요 ㅎㅎㅎㅎ 고무만 끼워 걸어주면 물총끈 완성!!

 

 

 


 

6개월간의 긴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워터밤페스티벌 당일이 되었습니다><

<일행 만나는 장소>

저는 지도만 보고 일행들과 웰컴게이트에서 만날까 했는데

다행히도 경험자가 있었어서!!

밖에서 기다리고 서있음 덥다고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게 좋겠다 하더라고요~

 

 

종합운동장역 6번 출구 밑에 세븐일레븐 앞이 만남의 장소가 되었어요

(실제 요기서 일행 기다리시는 분들 상당히 많았습니다 ㅎㅎ)

 

모든 걸 미리 안 해놓으면 웨이팅이 어마어마합니다

입장부터 QR 미리 발급자와 아닌 자의 길이 나뉘니 미리미리 준비해서 더운데 기다리는 시간 줄이자고요

 

<백체크 & 신분 확인>

 

입장하는 곳에서 1차로 가방 검사부터 하고 입장해요

물 500ml 내 한병 제외한 모든 음식, 사탕 등등 일절 반입 금지입니다 ㅎ

 

가방검사를 통과하면 2차 출입문이 있습니다 ㅎㅎ

요기서 신분증과 모바일 입장권 제시하면 본인 확인을 하고

(예매하신 팀 색깔에 맞춰서 입장해야 해요)

 

 


<입장 후>

각자 짐은 라커에 넣고 탈의실에서 옷도 갈아입고 다시 만나서 푸드존으로 들어갑니다~.~

푸드트럭쓰를 지나 푸드존!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반층 위에 마련되어 있고요

요기에 군데군데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물 맞기 전 마지막 뽀송할 때 인증샤샷샷

 

 
메인 스테이지로 입장합니다 꺄ㅑㅑㅑㅑㅑㅑ

뜨끈한 열기와 화려한 부스들이 보이니 축제가 실감 나네요

 

 

 

공연시간보다 미리 도착해서 저희는 각종 부스 행사를 다 돌았어요 ㅎㅎ

젤 핫한 스프라이트존

 

몸 좋은 오빠들이 이미 여기서 물대포를 마구마구 쏘며 신나게 즐기며 들어갑니다 ㅎㅎ

물 맞기 체험존ㅋㅋㅋㅋㅋㅋ

 

둘 중 하나는 물 / 바람인데요

시원하게 폭포수가 쏟아집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스프라이트 타투 스티커도 이쁘게 붙여주고요

(요고 줄 서서 붙이면 작은 스프라이트제로 한 병씩 나눠주었어요)

 

 

원소주 부스도 있고요~ 요기 위에서 카메라가 바로 전광판에 나타나서 이쁜 인증숏도 가능합니다ㅎㅎ

그리고 하이볼 판매를 하는데용!

 

 

메인 입구에 가서 원소주 타투를 골라서 붙이면

무료 음료 쿠폰 1개를 받을 수 이쏘욯ㅎㅎㅎ

 

들어가 2시간가량 재밌게 부스 체험 및 물 채우고 돌아다니다 이제 본격 공연 즐기러 고고합니다!!!

 


서울 워터밤 2023 타임테이블은 다음과 같습니다

 

 

 

 앞서 부스 체험을 끝내고 오후 일찍부터 가수와 DJ들의 공연을 즐기고 저녁 먹으러 갔습니다

주류는 줄 서서 기다렸다가 바로 주문하고 현장결제하는 시스템이에요

음료는 미리미리 준비해 놓으셔서 줄이 길어도 금방 빠지니 걱정 노노

 

 

저녁시간 이후 잠깐 쉬고 다시 무대로 향해요

이때부터 이제 3 시간 넘게 그냥 달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도 안 쉬고 서서 쿵짝쿵짝 뛰다가 제자리에서 바운스하고 무한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엔 더워서 좀 지치고 텐션이 살짝 떨어질 쯤에

밤이 되어 다시 풀파워로 내 안의 흥을 다 풀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피날레 가수 전에 불꽃놀이를 해요!

인파 몰린다고 요고요고 안 보고 일찍 빠져나가시는 분들 계시는데.. 후회합니다!!!

 

 

 

오늘도 불태웠다..

모든 공연이 끝나고 우르르르 라커로 지하철역으로 몰려갑니다 ㅎㅎ

 

넘나 신나고 스트레스 풀렸던 서울워터밤

씨야 내년에 또 보자고요

 


#워터밤페스티벌 #워터밤서울 #워터밤서울2023 #워터밤2023 #뮤직페스티벌 #물총페스티벌 #물총축제 #여름축제 #서울여름축제 #2023물놀이 #여름놀거리 #잠실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공원역

 

반응형